2015-05-15 기준으로 MS로 부터의 Visual Studio 2008 시리즈의 지원이 중단되었습니다.
번거롭고, 조금 낯설지만 2010 이상 버전을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 :)


안녕하세요 HackBOT입니다. 이번에는 'Visual C++ 2008 Express Edition'을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.

하.지.만. 'Visual C++ 2008 Express Edition' 은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제공되지 않아, 제가 따로 Dropbox에 올려 두었습니다. 이 링크 (http://db.tt/etnUPwQK) 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해주세요.


자 이제 사진과 함께 저와 같이 설치를 해봅시다!



1. 실행후 잠시 기다려 줍시다.



2. [다음(N)] 버튼을 누릅니다.



3. [다음(N)]을 클릭 합니다.



4. 체크 해제 후 [다음(N)]을 클릭합니다.



5. 자 이제 [설치(N)]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시작합시다!



6. 이제 설치가 완료 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 줍시다...


7. 설치가 완료 되었군요! 이제 [등록 혜택]을 눌러 인증키를 받도록 합시다.



8.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있으신분은 로그인을 하시고, 없으신 분들은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. 계정을 생성하는데에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.



9. 이제 양식을 채우신 후 [동의함] 버튼을 누릅시다.



10. 인증키가 발급 되었습니다! 인증키를 왼쪽부터 오른쪽까지 드래그 하여 복사를 해둡시다.



11. 상단 메뉴 중 [도움말(H)]을 클릭 합니다.



12. 나타난 메뉴들 중 [제품 등록(P)]를 클릭. (힘내세요! 거의 다 했습니다!)



13. 이제 등록키 란에 아까 복사했던 키를 붙여놓고 [등록 완료(C)] 버튼을 누르시면!



14. 아무래도 설문조사를 하는 것 같군요. 전 번거로우니 하지 않겠습니다. [닫기(C)]를 눌러 닫도록 하겠습니다.



15. 이제 끝! 입니다. 여러분은 Visual C++ 2008 Express Edition을 사용하실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. 이제 마음껏 사용하시면 됩니다!


이것으로. 또 하나의 강의가 올라갔군요. 아직 강의를 쓰는데에는 초보라, 많이 미숙합니다.
부족한 점이나, 기타 궁굼한 사항은 댓글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^^

수고 하셨습니다.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