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HackBOT입니다.

이번에는 Visual Studio Express 2012 for Windows Desktop 을 설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이 링크 를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합시다! http://download.microsoft.com/download/5/0/3/503C6C1D-A1C3-4BC1-AC7B-DFDF1AC6A74C/wdexpress_full.exe


자 이제 다운로드 받을 파일을 실행시키시고, 사진과 함께 설치를 같이 해보도록 합시다.



1. [동의함(T)] 을 눌러 체크를 합시다.



2. 이제 아래쪽에 나타난 [설치(N)]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하도록 합시다!



3. 이제 설치가 다 될때까지 기다립시다!


4. 이제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! [시작(L)] 버튼을 눌러서 실행을 하도록 합시다!



5. 정품 등록을 하라고 하는군요^^ 하지만 Express 버전이기 때문에 저희에겐 무료 인증이 가능합니다! 이제 등록을 하러 갑시다~



6. 로그인을 하라고 하는군요! 윈도우8을 설치하실때 가입하셨던 윈도우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!



7. 빈칸을 요령껏 채워주신후, 정보 수신은 선택 사항이므로, 구독 하시고 싶으신 분들만! 체크를 하시고 [동의함] 버튼을 눌러주세요~



8. 온라인 양식을 작성 해달라고 하는군요. 저는 개인적으로 사용할 것이니 '개인적인 사용'으로 체크를 하고 [동의함] 버튼을 누르겠습니다.



9. 축하합니다! 제품키가 발급 되었습니다. 제가 까맣게 가려놓은 부분에 여러분의 키가 발급 되었을 것입니다. 왼쪽부터 오른쪽 까지 드래그하여 복사를 합시다.



10. 이제 제품키 란에 붙여넣기를 하신 후 [다음(N)]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!



11. 축하드립니다! 제품키 등록까지 완료 되었습니다! 이제 [닫기(C)] 버튼을 눌러 창을 닫도록 합시다.



12. 두근 두근...



13. 이제 진짜 끝입니다! 조금만 더 버텨요!



14. 설치 끝! 이제부터 마음껏 쓰시면 됩니다!


이제 여러분은 'Visual Studio Express 2012 for Windows Desktop' 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설치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.


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세요~

'Study > Install Tools For 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Visual C++ 2008 Express Edition 설치하기  (34) 2013.06.08
Visual C++ 2010 Express 설치하기  (32) 2013.06.07

+ Recent posts